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맛집]제주도 퓨전 짬뽕집 추천:아임파인 제주

제주 맛집

by chodi 2022. 7. 17. 17:48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의 맛집 아임파인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저는 특히 면 요리를 좋아하는데요, 면 킬러입니다ㅋㅋㅋ
면킬러가 추천하는 퓨전짬뽕집!!
제가 평소에도 많이 가고, 맛있었던 구제주에 위치한 아임파인 제주를 소개합니다.


아임파인제주


아임파인은 제주시 삼양동에 위치한 퓨전음식점입니다!!
이곳은 시그니처는 톳으로 만든 면이고, 주메뉴는 퓨전짬뽕입니다.
퓨전짬뽕을 좋아하는 분도 계시지만, 불호인 분들도 많이 있다고 생각되는데요,
여기는 짬뽕이 얼큰하고 살짝 칼칼해서 짬뽕 맛집으로 추천 드려요~


우선 건물은 이렇게 생겼어요!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공간까지 아주 나이스~~

건물 내부는 뭔가 깔끔하면서도 기존의 건물의 형태를 유지하고 있는 듯한 느낌을 느낄 수 있었어요

메뉴 소개


어떤 음식들이 있는지 한눈에 볼 수 있는 메인 표지입니다.
아임파인은 짬뽕이 주메뉴이긴 하지만, 퓨전음식점에 맞게
피자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맛있음 주의)

짬뽕 메뉴


우삼겹짬뽕(9.0), 빨간짬뽕-추천(9.0), 맑은짬뽕-추천(9.0)
토마토짬뽕(10.0), 크림짬뽕(10.0)


이곳의 짬뽕은 기본이 칼칼한 정도의 맵기입니다.
저한테는 적당한 정도의 칼칼함이 오히려 맛의 질은 더 올려줬다고 생각이 되지만,
매운걸 아예 못드시거나 어린아이와 함께 가신다면 맵기 조절도 가능하니깐
맵기를 조절해주시면 됩니다~

세트 메뉴

이 곳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세트메뉴
피자와 함께 나오는 짬뽕입니다!!!!!
개인의 피자 선호에 따라 세트메뉴로 시키시는 것을 추전드립니다.

전 개인적으로 갈때마다 아임 세트를 시켜서 먹곤 합니다ㅎㅎ(초딩 입맛)
피자의 도우가 얇고 쫀득해서 아주 맛있어요
주메뉴가 짬뽕인 곳에서 피자의 맛을 기대할 수 없을거라 생각했었는데 제 예상을
아주 깨버렸습니다...... 아주 굿!!

기타 메뉴

짜장면, 불고기 덮밥, 탕수육, 군만두 등등 사이드 메뉴

저는 여기서 짜장면과 탕수육도 먹어봤었는데, 짜장면은 달달한 짜장면이라서
초딩입맛인 저한테는 정말 맛있었어요ㅠㅠ
여러명이 가신다면 짜장면도 꼭 추가로 드셔보시길 추전드립니다!!

제가 선택한 조합의 메뉴입니다
칼칼하고 깔끔한 스타일에 모두 제 스타일인 메뉴입니다
지금 당장 또 먹고 싶네여ㅜㅜ

아임피자를 드신다면 갈릭소스와 꼭 드세요!! 존맛탱

그리고 여기의 면에는 비밀이 숨겨져 있습니다.
무기염류가 풍부하고, 칼슘, 식이섬유 등이 풍부한 톳으로 만들어져 있다는 것.
톳으로 만든 면과 도우는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하네요!!!
몸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고 하트하트


위치: 제주시 지석8길 13-20
전화: 064-723-0959
영업시간: 11:00-20:30(화 휴무)
주차가능(옆 공영주차장 O)

댓글 영역